본문 바로가기
  • 로그인
  • 회원가입
  • arrow

    펀딩하면 차곡차곡 쌓이는 포인트
    이제는 포인트로 쇼핑하자!

    펀딩포유 포인트몰은 펀딩 참여 시 이용권한이
    부여되는 펀딩포유만의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로그인해서 내 포인트를 확인해 보세요.

    MY포인트P
HOME > 투자형 > 프로젝트 투자

엔젤투자 누적 모집액 1억1천7백만 원, 홈스타일링 기업의 새로운 도약

채권-공모-전환사채 소득공제

모집금액

44,900,000원

89.8%

목표금액

50,000,000원

투자자

5명

상태

성공

청약기간

2021-07-01 ~ 2021-07-20

본 청약은 '투자'에 해당되는 것으로 원금 손실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투자 위험에 대한 안내를 꼭 확인해주세요.

증권 발행 조건

모집정보
증권종류
전환사채
만기에 원금을 상환받을 수 있는 상환권과 투자 후 일정기간 이후부터 주식으로 전환할 수 있는 보통주 전환권을 가진 하이브리드형 투자상품으로 원금 상환의 안정성과 주식 전환의 수익성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어 투자자에게 유리한 투자방식입니다.

목표금액 50,000,000원
1구좌당 금액 50,000원 투자가능 최소수량 2구좌
발행예정 구좌수 1,000구좌 만기일 2022. 07. 30
전환청구기간
보유한 채권을 회사가 발행한 주식으로 전환 요청할 수 있는 기간입니다.

2022. 01. 30 ~ 2022. 07. 25
1주당 전환가액
주식으로 전환할 시에 적용하는 주식의 가격입니다.

50,000원
연 이자율 5% 청약기간 2021. 07. 01 ~ 2021. 07. 20
이자 지급주기 3개월 배정일 2021. 07. 30
배정방법 목표금액 내 선착순 배정 납입일 2021. 07. 30
명의개서 대리인 한국예탁결제원 발행일 2021. 07. 30
청약증거금 예치기관 한국증권금융 증권 입고일 2021. 07. 30
비고

· 배정방법(목표금액 내 선착순 배정)에 따라 미배정 또는 일부 배정이 될 수 있으며, 배정되지 않은 청약금은 투자예치금 계좌로 환불(2021.07.29)됩니다.

투자포인트

  • POINT 1벤처 인증 기업으로 투자금액 전액 소득공제 가능
  • POINT 2세계 최초 홈스타일링 구독서비스 시작
  • POINT 3연 매출 1,000억대 중견기업 이누스㈜ 200여 개 대리점과 독점 상품 공급 계약 체결 완료

소득공제 · 이자계산기

연소득(과세표준)

투자금액

소득공제

소득공제액
소득 공제율

3천만 원 이하 100%
3천만 원 초과 5천만 원 이하 70%
5천만 원 초과 30%

0원

(투자금액의 0%)

공제 전 공제 후
과세표준 0원 0원
소득세액 0원 0원
절세금액 0원

실질 수익(예상)

  • 소득공제 혜택 (지방소득세 포함)

    0원

  • 이자(연 5%, 12개월)

    0원

  • 총 수익

    0원

  • 투자금액 대비 수익률

    0%

·소득공제 혜택은 소득의 유형(근로소득, 사업소득), 공제 항목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자는 이자소득세(15.4%) 원천징수 후 지급됩니다.

· 2023년 1월 1일자 소득세법 개정으로 '소득세 과세표준 구간'이 조정되었습니다.

투자핵심노트


투자핵심노트




2009년 설립된 (주)코지샵은 커튼/블라인드 제조 및 유통 전문기업으로 설립 10년차인 2019년도에 첫해 매출의 12배인 40억 매출을 달성하며 홈데코 분야에서 크게 성장하고 있는 유망기업입니다.


안정적인 매출을 기반으로 커튼/블라인드에서 홈 인테리어에 필수인 이불, 침구세트과 같은 Home Deco 부문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으며 우수한 기술력과 노하우로 주거 및 상업공간, 온·오프라인까지 그 영역을 넓히고 있습니다. 특히 자체 디자인한 기능성 침구 개발, 신소재를 적용한 블라인드 런칭,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대, 백화점 입점 및 홈쇼핑 방송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강화와 매출 증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서비스 및 홈케어 시스템 도입 등 신사업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 19로 인해 온 국민이 집콕족으로 생활하며 나타난 변화 중에 하나가 ‘집 꾸미기 열풍’이죠. 집이 사무실과 여가 공간으로까지 기능이 확장되면서 가구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관련 홈퍼니싱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데코로 변화된 자신만의 공간을 사진찍어 SNS에 공유하며 랜선 집들이를 진행하는 등 주변에게 자신을 나타내는 수단으로 적극 사용되고 있습니다.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젊은 1인 가구가 늘어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을 꾸미는 셀프 인테리어가 인기를 끌면서 관련 산업들이 앞으로도 계속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소유’ 보다는 ‘이용의 가치’가 중요시 되면서 2010년 국내에 도입되기 시작한 구독경제가 팬더믹을 기점으로 생활용품, 명품의류, 자동차 등 서비스 품목도 다양해지고 이용률도 급증하면서 구독서비스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코지샵은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빠르게 대응하여 커튼/블라인드/침구 시장에서 ‘찾아가는 홈스타일링&맞춤케어 서비스, 구독서비스’를 새롭게 개발·출시하였습니다. 


인테리어부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7년 연속 1위를 기록한 코지샵은 홈퍼니싱 시장에서 데코의 기본 아이템인 블라인드, 커튼, 침구를 구매하는 데 있어 ‘선택의 기준’이 되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시장 분석

기존 블라인드, 커튼 시장에서의 불편함

  • 구조와 환경에 따라 달라지는 제품군 선택의 범위/맞춤제작 제품 특성상 구매 실패 확률이 높아짐




커튼, 블라인드, 침구 각 업체들의 취급물품 단일화

  • 홈 스타일링에 필요한 커튼, 블라인드, 침구(구수)를 모두 따로 구매해야하는 현실




맞춤제작에 대한 전문 지식 부족으로 제품 구매 및 설치에 어려움

  • 품목의 다양화로 서비스 범위 확대
  • 현장에 직접 방문하여 실측 및 컨설팅 진행--> 현장의 조건에 맞게 시공, 납품까지 원스톱 진행







시장 규모 및 성장성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셀프인테리어의 수요 증가

  • 집에 머무는 시간 증가로 홈인테리어 관심도 증가
  • 다양한 정보를 얻기 위해 시공 경험이 많은 업체 선택



매년 성장하는 국내 홈퍼니싱 시장

  • 소비의 변화- 물질보다 행복을 원하는 시대
  • 생활의 변화- 단순 거주 목적에서 휴식과 힐링을 위한 공간



구독 경제의 성장

  • 실용성과 가성비를 중시하는 시대 - 소비의 패턴이 '구매'에서 '경험'으로 변화
  •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생활의 정착으로 '구독경제' 성장
  • 소비자-기업의 Win-Win 효과 기대




코지샵만의 경쟁력

독보적인 마케팅 성과

  • 드라마&영화 협찬
  • 오프라인 유통: 학교, 병원, 관공서, 공항, 웨딩홀 등 7,000여 개 프로젝트 진행
  • 온라인 유통: 자사 공식 온라인스토어(COZYSHOP) 및 쿠팡, 티몬, 오늘의 집, 11번가 등 다양한 외부 온라인몰을 통한 매출 확대


  • '더 이누스’와 업무제휴 체결로 21년 하반기부터 120여 개 직영점을 시작으로 전국 200여 개 대리점에 코지샵 제품들을 독점 공급
  • ‘더 이누스’ 공식몰에 판매 예정으로 연 50억 원 이상의 추가 매출 예상


성장성 - 꾸준히 성장해온 강소기업

  • 품질+빠른설치+착한가격
  • 중간 유통사 관여 없이 좋은 품질과 빠른 설치로 제품 제공



국내 업계 최초 구독 시스템 운영

  • 공간맞춤 스타일링: 고객에게 꼭 맞는 1:1 공간 스타일링
  • 홈스타일링을 구독&케어&관리(점검, A/S)하는 경쟁사는 없음
  • 전국 200여 개 이누스 직영대리점과 업무 제휴로 빠른 서비스 제공과 시장 선점 가능
  • 1:1 방문 스타일링 제공 경험을 바탕으로 밀착 서비스 운영 가능







성장 가능성이 높은 벤처기업의 소득공제 혜택은 매력적인데 주식형 투자는 원금 상환이 보장되지 않아 망설여지고, 투자기간 만료 시까지 체감 수익을 얻지 못한 채 미래 가치가 상승하기만을 기대하기에는... 뭔가 부족하다고 느껴지지 않나요?


코지샵의 ‘1년 단기 전환사채 크라우드펀딩’에 투자하시면 해결됩니다.


전환사채는 만기에 원금을 상환받을 수 있는 상환권과 투자 후 6개월 이후부터 주식으로 전환할 수 있는 보통주 전환권을 가진 하이브리드형 투자상품으로 원금 상환의 안정성과 주식 전환의 수익성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어 투자자에게 매우 유리한 투자방식입니다.


특히 코지샵처럼 성장 가능성이 큰 기업의 전환사채 투자 상품은 보통주 전환권이 있다는 점에서 매우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 투자방식 : 전환사채

2. 모집 예정 금액 : 5천만 원

3. 이자율 : 연리 5% (분기 단위 지급) * 이자소득세 15.4% 공제 후 지급

4. 투자기간 : 1년 (12개월)

5. 주식전환옵션 : 6개월 이후부터 보통주로 전환하여 지속 보유 가능

6. 세제혜택 : 현재 코지샵은 벤처 인증 완료 기업으로 투자금액 전액 소득공제 가능함



안정적인 단기 투자상품을 크라우드펀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는 많지 않습니다. 대부분 투자받는 기업에 유리한 투자방식(보통주, 상환전환우선주), 투자기간(보통 3년)을 채택하기 때문이죠.

또한 전환사채 방식의 투자라 할지라도 보통의 경우 소득공제 혜택 조건상 투자기간 3년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코지샵 프로젝트는 1년 만기 전환사채, 연 5% 이자라는 투자자에게 절대적으로 유리한 투자조건을 채택하였습니다. 


투자 후 연 5% 이자를 수령하는 동안 주주방을 통해 공유되는 코지샵의 최신 동향 등을 보고 ① 향후 성장 가능성과 미래 가치가 높다고 판단된다면, 투자 후 6개월 이후부터(보통주 전환 시점은 회사가 통지 예정) 보통주로 전환하고 ②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1년 만기 때 원금을 상환받습니다. 두 가지 안 중 투자자에게 유리한 방법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단, 투자금액에 대해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시려면, 보통주로 전환하여 최소 3년 이상 보유하여야 함)




리워드 이벤트









크라우드펀딩이란 무엇인가요?

크라우드펀딩(Crowdfunding)이란 온라인 상에서 다수의 투자자(crowd)로부터 자금을 조달(funding)하는 제도로서 창업·벤처기업이 간소화된 방식으로 발행하는 주식·채권을 온라인 플랫폼에서 투자자가 직접 투자하는 방식 말합니다.

우리나라는 2016년 1월 크라우드펀딩제도 도입을 통해 정책자금 및 소수의 전문투자자(벤처캐피탈, 엔젤투자자) 등에 의존했던 벤처투자를 일반 대중이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쉽게 유망 초기 기업에 투자할 수 있도록 제도화 하였습니다. 제도 도입 이후 4년간 585개 기업이 1,128억 원을 조달하는 등 창업·벤처기업의 유의미한 직접 자금 모집수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 크라우드펀딩 유형

구분자금모집방식보상형태투자처비고
증권형 주식/채권 투자수익 배분(배당금 등) 창업·벤처기업 수익형
대출형대부원리금 상환개인·법인
후원형제품구매 등비금전적 보상(리워드)문화, 복지, 아이디어상품 등
기부형기부무상


증권형 크라우드펀딩 중개업자는 「자본시장과금융투자에관한법률」제5장 온라인소액투자중개업자 등에 대한 특례에 따라 반드시 중개업자 외에 청약증거금 관리기관(한국증권금융)과 중앙기록관리기관(한국예탁결제원)을 갖춘 후 금융위원회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은 믿을 수 있나요?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은 투자유치 기업(발행기업),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한국예탁결제원, 한국증권금융, 증권회사 등 기관의 연계를 통해 투명하게 운영·관리됩니다.

투자자의 청약증거금은 관리기관인 한국증권금융에 예치되고, 투자가 성공될 경우에만 투자금이 발행기업에 전달되며 주식/채권은 한국예탁결제원에 증권사무 위탁대행 계약을 통해 투자자에게 전달되어 합법적이고 투명하게 관리됩니다.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에 얼마까지 투자할 수 있나요?

구분일반투자자적격투자자 1)전문투자자 2)
동일기업 한도500만 원1,000만 원한도 없음
총 투자 한도1,000만 원2,000만 원한도 없음
1) 금융소득종합과세대상, 최근 2년간 크라우드펀딩 5회 이상 & 1,500만 원 이상 투자 등
2) 자본시장법상 전문투자자, 전문가, 엔젤투자자 및 개인투자조합 등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에 투자하면 수익을 얻을 수 있나요?

우리나라에는 매년 약 100여 개의 기업이 코스닥 시장에 상장을 합니다. 기업 상장으로 가장 큰 이익을 보는 대상은 사업 초기 투자에 참여한 엔젤투자자들인데, 이들은 낮은 배수로 투자하고 상장 시 수십/수백 배에 이르는 주식 가치 상승으로 단숨에 큰 자산을 형성하게 됩니다. 

매년 투자에 성공한 자산가가 새롭게 탄생하지만 일반 개인투자자들에게는 정보가 부족하고 소액 투자가 불가능하여 사실상 고액 자산가들의 영역이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2016년 크라우드펀딩의 출현으로 일반 소액투자자들도 그러한 엔젤투자에 참여할 수 있는 길이 열렸습니다.

엔젤투자는 사업 초기에 투자하므로 투자위험은 높지만 기업이 성공할 때 적게는 수 배에서 수십 배, 수백 배의 차익을 얻을 수 있는 매력적인 투자입니다.

특히, 주식형과 채권형이 결합된 전환사채는 원금회수 조건과 이자수익이 지급되어 안정성과 수익성이 높은 투자상품입니다.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에 참여하면 어떤 세제 혜택이 있나요?

크라우드펀딩은 벤처인증 기업의 주식/전환사채형 크라우드펀딩 참여시, 투자금액 전액(일반투자자 500만 원) 소득공제 혜택을 받습니다.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에 성공한 기업의 주식은 어떻게 관리/거래되나요?

크라우드펀딩은 엔젤투자자를 대상으로 기업을 공개하는 의미를 갖습니다. 기업이 크라우드펀딩에 성공하면, 명의개서 형태로 존재하던 기존 주식은 증권회사 계좌를 통해 받을 수 있는 통일주권으로 변경되고 주주들의 증권계좌로 입고 됩니다. 

주식이 통일주권화 되면 투자자들의 계좌로 주식이 입고되기 때문에 코스닥 상장 전에도 증권사에서 계좌이체를 통해 KSM, K-OTC 등 장외 주식시장에서 보다 수월하게 주식을 거래할 수 있게 됩니다.



기업과 투자자는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함께 성공할 수 있습니다.

기술력은 있지만 자금력이 약한 초기 벤처기업은 개인 엔젤투자나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자금을 지원받아 기업 성장의 발판을 마련합니다. 크라우드펀딩 성공 자금을 바탕으로 후속투자 유치, 고용 확대 등의 성장단계에 진입합니다. 특히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투자자를 모집하는 과정에서 기업을 홍보할 수 있고,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투자설명회 기회가 주어져 더 큰 투자금을 유치할 수 있으며 더 나아가 팬슈머 확보 등의 효과도 큰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성장 단계에 진입한 후 매출 확대 및 미래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받으면 기관 투자자의 막대한 자금력을 통해 성장의 가속 페달을 밟게 됩니다. 기관 투자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이룬 기업은 대중에게 회사의 인지도를 높이고 투자자들에게 투자금 회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주식시장에 상장을 하게 됩니다.

투자기업이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게 되면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사업 초기에 투자한 엔젤투자자는 막대한 투자수익을 얻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엔젤투자의 매력입니다!






펀딩포유는 증권형 크라우드펀딩 전문 기업입니다.

펀딩포유는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에만 특화된 대한민국 No.1 엔젤투자 플랫폼입니다.

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이 후원형(상품형) 크라우드펀딩을 중심으로 하는 것에 비해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을 주력으로 하고 기업이 주식시장에 상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은 펀딩포유에서 하면 달라집니다. 



펀딩포유는 패스트 트랙 프로세스를 적용하여 기업을 성장시킵니다.

펀딩포유의 주주사이자 유니콘 기업 인큐베이팅 전문기업인 (주)알토란벤처스와 연계하여 유망 기업을 발굴하고,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성장의 발판이 되는 자금을 지속적으로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펀딩포유의 크라우드펀딩에 성공한 기업은 알토란벤처스의 경영 코칭을 통해 성장성과 확장성이 부여된 비즈니스 모델로 재정비하고 지속적인 재투자를 받아 주식시장에 빠르게 상장할 수 있도록 이끌어 갑니다.



펀딩포유는 주주가 투자기업 정보를 수시로 얻을 수 있도록 주주방을 제공합니다.

기업에 투자를 한 주주는 기업의 사업 진척 사항이 항상 궁금합니다.

대부분의 기업들은 매년 3월에 실시되는 주주총회에서만 제한적으로 정보를 제공합니다.

펀딩포유는 크라우드펀딩에 참여한 주주가 수시로 투자기업의 사업 진척 사항을 보고 받을 수 있도록 주주방을 개설해 드리고 있습니다(현재 9개 주주방 개설).

기업은 주주방을 통해 주주와의 소통 및 잠재 투자자를 확보하고 궁극적으로는 팬슈머로 발전 시킬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주주방을 잘 활용하여 3차례의 프로젝트에 모두 성공한 기업의 사례를 소개합니다.

M사의 경우, 1차 펀딩 성공(2020.7월) 후 개설된 주주방을 통해 기업 대표의 사업 철학 및 비전을 공유하고, 1-2주 단위로 꾸준히 사업 진척 상황을 공유한 결과(1차 펀딩 성공으로 주주방 개설 후 총 16건 글 등록), 4개월 후에 진행한 2차 펀딩(2020. 12월)에서 목표금액의 226.3%를 달성하였습니다.

최근 진행한 3차 펀딩에서도 목표금액을 초과 달성(103.8%)하면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습니다. 


1-3차 펀딩 성공 과정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 펀딩이 진행될수록 펀딩포유 회원들의 참여율이 높아졌다는 점입니다. 특히 3차 펀딩에서는 전체 투자자 10명 중 9명이 펀딩포유 회원(일반투자자 7명, 전문투자자 1명)으로, 이들은 펀딩포유 홈페이지 방문(5명)과 홍보메일(4명) 클릭을 통해 청약에 참여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펀딩포유 홈페이지에 올라온 기업의 소식들을 자주 접하면서 갖게 된 기업의 호감도(기업 대표의 비전&전략, 사업의 진척상황 등)는 향후 프로젝트 진행시 참여의 중요한 결정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새로 주주가 되신 분들은 기업의 서포터가 되어 기업의 후속 투자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됩니다.


주주방이 기업을 홍보하는 데 상당히 효과적입니다. 

주주방은 기업의 '제2의 홈페이지'가 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전문 상담 신청
본 프로젝트에 대해 전문적인 상담을 받고 싶으신가요?
상담희망 시간대, 휴대폰 번호를 남겨주시면 전문상담역이 전화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신청현황에 따라 등록하신 상담희망 시간 외에 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상담 희망 시간 *

휴대폰 번호 * (숫자만 입력해주세요.)

회원 정보에 휴대폰 번호가 업데이트됩니다.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해야만 전문상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프로젝트 전문 상담 신청 완료
전문 상담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확인 후 전문 상담사가 전화연락드리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top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한 페이지입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시겠습니까?
로그인을 해주세요.
본 프로젝트는 투자한도 제한이 없는 사모투자 프로젝트입니다.
사모투자는 선착순 49인의 투자회원들만 상세정보 열람 및 청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참여를 신청하시려면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시겠습니까?
투자에 따른 위험 고지
본 위험고지서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에 관한 법률(이하 “자본시장법”이라고만 합니다) 제117조의7 제4항에 의하여 귀하가 ㈜펀딩포유에 청약의 주문을 하기 전에 투자의 위험을 사전에 충분히 인지할 수 있도록 ㈜펀딩포유가 귀하에게 교부하는 것입니다.

1. 귀하는 ㈜펀딩포유의 홈페이지에 게재(정정)된 모집되는 증권의 취득에 따른 투자위험요소, 증권의 발행조건, 발행인의 재무상태가 기재된 서류 및 사업계획서의 내용을 충분히 확인하였습니다. (발행인이 증권의 발행조건과 관련하여 조기상환조건을 설정한 경우 이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홈페이지를 통해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2. 귀하의 투자대상인 금융투자상품은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이하 “자본시장법”)에 따른 “증권”에 해당하므로 원본손실의 위험성이 있으며, 청약증거금 등 투자한 자금의 원본을 회수할 수 없음에 따른 손실의 위험이 있음을 이해합니다.

3. 금번에 발행되는 비상장 증권의 발행이 한국거래소의 상장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며, 따라서 증권의 환금성에 큰 제약이 있다는 점과 예상 회수금액에 대한 일부 혹은 전부를 회수할 수 없는 위험이 있음을 이해하며, 본인은 이를 감당할 수 있음을 확인합니다.

4. 귀하는 시장의 상황, 제도의 변경이 있을 수 있으며, 자본시장법 등 관련법규에 근거하여 투자의 한도에 제한이 있는 경우 이를 준수하여야 함을 이해합니다.

5. 자본시장법 제117조의10제7항에 따라 전문투자자(벤처캐피탈 등)에 대한 매도 등 예외적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원칙적으로 6개월간 전매가 제한된다는 점을 이해합니다.

6. 정부가 ㈜펀딩포유의 홈페이지에 게재된 사항이 진실 또는 정확하다는 것을 인정하거나 해당 증권의 가치를 보증 또는 승인한 것이 아니며, 또한 해당 게재된 사항은 청약기간 종료 전에 정정될 수 있음을 확인합니다.

7. 청약기간 중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으나, 청약기간 종료일 이후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없으며, 최종모집금액이 모집예정금액의 80%에 미달하는 경우 증권발행이 취소된다는 점을 이해합니다.

8. ㈜펀딩포유는 온라인소액증권 청약과 관련하여 별도의 수수료는 징수하지 않습니다. 다만 청약증거금 이체 시 발생하는 이체수수료는 귀하가 직접 납부하여야 합니다.

9. ㈜펀딩포유는 자본시장법에 따른 온라인소액투자중개업자로서의 영업업무를 준수함으로써, 직접 온라인소액투자중개를 하는 증권을 자기의 계산으로 취득하거나, 증권의 발행 또는 그 청약을 주선 또는 대리하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10. ㈜펀딩포유는 발행인의 요청에 따라 투자자의 자격 등을 합리적이고 명확한 기준에 따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귀하는 위 기준과 조건에 따라 청약거래에 있어 차별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위 사항들은 청약의 주문 거래에 수반되는 위험 및 제도 및 청약의 주문 거래와 관련하여 귀하가 알아야 할 사항을 간략히 서술한 것으로써 귀하의 위 거래와 관련하여 발생될 수 있는 모든 위험과 중요 사항을 전부 기술한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귀하는 ㈜펀딩포유 및 관계법규를 통하여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또한 이 고지서는 청약의 주문 관련 법규 등에 우선하지 못한다는 점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사모투자 안내
본 프로젝트는 투자한도 제한이 없는 사모투자 프로젝트입니다.
사모투자는 선착순 49인의 투자회원들만 상세정보 열람 및 청약이 가능합니다.

본 프로젝트의 최소 청약가능금액은 0원입니다.

프로젝트에 참여 신청하시면 투자상담역과 1:1 상담 후 청약정보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하시겠습니까?
기업정보
대표자명 이정섭
임직원수 14명
법인설립일 2013/08/12
주소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1로 250 313호
연락처 1688-4564
이메일 cozyshop_4564@naver.com

(주)코지샵-주주의 온라인 소통공간

주주방 바로가기

;